언론보도

22-06-28 14:05

[국제선교문화신문] 20220117(월) 성복교회(안용훈 목사)교회창립 27주년 및 임직식

이재학
댓글 0

성복교회(안용훈 목사)교회창립 27주년 및 임직식

'사도행전을 이어가는 교회'
2022-01-17 20:18:43   btn_print.gif인쇄하기
국제선교문화신문
 
 
▲기념사진

성복교회(안용훈 목사)교회창립 27주년 및 임직식
'사도행전을 이어가는 교회'

경기도 오산시 소재 대한예수교장로회 성복교회(안용훈 목사)에서 지난16일(주일)오후4시 교회창립 27주년 및 임직식을 갖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며, 임직자들은 충성을 다짐했다,

성복교회는 '사도행전을 이어가는 교회' 란 슬로건 아래 '나는 하나님 앞에 예배자' '나는 교회앞에 훈련자' '나는 세상앞에 전도자' '나는 성도앞에 섬김이' 로 전 성도들은 기도와 선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별히 청년부 찬양팀은 오산시 전 지역을 순회하며 찬양하고 있다, 이를 위해 주일예배 후 2시간씩 합심기도를 하고 찬양사역을 한다고 한다. 

오늘 예배는 담임 안용훈 목사 인도로 기도 부노회장/안성늘사랑교회 한재수 목사, 성경(행6:1-7)서기/오산하늘땅교회 이재학 목사, 설교 "교회의 일꾼을 세웠더니" 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서, 2부 임직식과 3부 축하예식으로 진행됐으며, 임직식에 서약, 안수기도, 악수례, 취임기도, 공포, 권면 임직자에세/서강영 목사, 교회에게/류춘배 목사, 축사 임작자에게/박재승 목사, 교회에게/이종원 목사, 장로취임 축사 및 권면 임직자와 교회에게/ 노회장(복된길교회)방영남 목사가 각각 권면과 축사를 했다.

끝으로 축하예식에 임직패증정, 축하패/전국장로연합회 회장, 꽃다발증정/가족 및 각 기관, 축가/청년부, 답사 임직자 대표 이상열 장로, 인사 및 고항고 장주하 장로, 축도 직전노회장/영신중앙교회 김정덕 목사로 예배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