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여러분, 교회는 이 땅에 하나님의 꿈을 옮겨 심는 역할을 합니다. 하나님의 꿈은 모든 자가 주를 알고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죄를 끊고 주의 평강으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우리는 우리의 노력으로 되지 않기에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그분을 닮아갑니다. 이 일을 위해 우리는 예배를 드리고 말씀과 기도로 거룩한 삶을 살아내어 하나님의 형상이 우리 가운데 회복되길 바라며 믿음 생활을 합니다.
누구나 무엇을 할때는 그 이유가 있고 목적이 있습니다. 이것이 없으면 무엇을 해도 진정성이 없고 끌려 사는 인생이 됩니다. 신앙생활을 하면 가장 먼저 진실한 삶을 추구합니다. 그러나 온전한 하나님을 경험하지 못하면 더 많은 거짓을 일삼는 것이 인간의 현실입니다. 우리가 신앙생활을 하는 목적은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여 구원을 얻는 것입니다. 또한 오늘도 교회가 이 땅가운데 하나님의 일을 대신 감당하며 전파하는 사명을 지켜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꿈이 하늘땅교회에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자를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일을 감당하기 위해 주님을 전파하고 알리는 일입니다. 이 일을 알고 온 성도가 주의 일에 매진하고 영혼을 긍휼히 여기는 공동체가 되길 소망합니다. 교회안에 영혼이 자라고, 젊은이들이 자라고, 가정이 회복되는 꿈이 있습니다. 근사하거나 화려하지 않아도 교회라는 이유만으로 기뻐할수 있고 서로 격려할수 있는 꿈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다른 어떤 것보다 우리가 서로 사랑하길 바라십니다. 사랑을 온전히 행하는 꿈이 있습니다.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