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3-09 16:38
20250309(주일) 복음은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소그룹리더헌신예배와 달란트나눔잔치
하늘땅교회의 꽃, 소그룹시간~
소그룹의 리더를 세우셨는데 리더들이 주님께 뜻을 정하며 헌신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는 약하나 주님의 강함으로 그 은혜와 지혜로 감당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소그룹리더로 세움받으면서 영혼을 품는 마음, 사랑하는 마음 주심에 감사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달란트나눔잔치는 온 교회의 잔치였습니다.
온 성도들이 함께 할 때 그 잔치가 이뤄짐을 보게됩니다.
식사준비로 섬겨주신 마리아교회, 굵직하고 큰 일을 맡아주시는 바울교회, 달란트나눔판매원으로 섬겨준 청소년&청년교회, 존재자체로 빛이 나는 어린이교회, 섬김의 본을 보여주신 청춘교회,
든든히 버팀목이 되어주신 목회팀!
온 교회가 하나의 잔치을 위해 함께 섬기는 모습이 오늘따라 더욱 눈에 들어옵니다.
오늘 말씀 제목은 복음은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제목부터 보자마자 다시금 가장 기본이 되는 하나님의 사랑을 생각해봅니다.
그 하나님의 사랑이 없으면 복음은 무의미할텐데
복음이 주는 그 크신 은혜는 나 같은 죄인 살리심이 주의 은혜요. 가장 귀한 것임을 고백하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요나의 죄로 인해 폭풍이 몰아쳤지만, 요나뿐만 아니라 이방인들을 구원하시고자 하는 주님의 마음을 엿보게 됩니다. 하나님의 사랑에 대한 신뢰를 하도록 몰아가는 그 크신 은혜..
요나도 조금은 알거라 생각합니다..
가끔은 요나처럼 회피하고 싶어 잠을 청하는 모습이 있지만, 사랑많이 받은 죄인임을 기억하며 주님의 사랑을 더욱 묵상하는 한 주를 보내야 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모두 주님의 사랑, 우리의 어떠한 모습도 끝까지 사랑하시는 주님임을 신뢰하며 복음 앞에 우리의 삶을 세워가는 모두가 되길 원합니다.
-
이경학 25-03-09 16:47
할렐루야 ^^~
예배의 생생한 은혜를 나눠주었네요.
복음안에서 하나님의 변함없는 사랑을 발견합니다.
오늘도 사랑으로 서로 하나되는 시간이었습니다.
귀한 섬김과 헌신에 감사합니다 ♡♡♡
-
이재학 25-03-09 17:08
복음이 우리를 움직이고 복음이 우리를 치유와 회복으로 이끌어 가니 복음이 능력입니다. 요나처럼 우리도 다시금 태어나는 시간입니다.
-
김대희 25-03-09 17:51
사모님~
간증과 예배후기 정말 큰 은혜입니다 간증을 들으며 저 또한 담대히 예수님의 복음을 전할수 있는 복음의 전달자가 되어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어떠한 상황이 와도 저를 놓치 않는 하나님께 딱 붙어서 말씀과 기도로 나아가겠습니다~ 늘 따뜻하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너무 고생많으셨어요!~사랑합니다^^
-
김경아 25-03-10 09:00
오늘은 사랑을 알고 사랑을 나누는 복음을 따라 산 날이네요... 사모님의 수고가 큰 열매지요.
-
이용현 25-03-10 09:03
복음, 복음, 복음입니다.
-
이용하 25-03-10 09:06
하나님의 사랑, 복음을 더 알기를 원합니다.